자동문·강화도어

홍천군청 토지주택과 자동문 시공/ 홍천 자동문 시공/ 홍천 자동문 수리

천국자동문 2020. 3. 18. 16:59

2020년 3월 18일 수요일. 안녕하세요. 천국자동문입니다.


요즘은 코로나19 때문에 안녕하세요?란 인사말이 서로간에 제일 적절한 것 같습니다. 원래 마스크 쓰는걸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때가 때인지라 저도 밖에 나갈때는 꼭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국민이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코로나19가 빨리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이번 블로그 내용은 홍천군청 토지주택과 자동문 시공작업입니다.


이곳이 홍천군청 토지주택과 사무실인데요. 보시다시피 엘리베이터를 내리면 바로 사무실 공간이라 점심시간이라던가 직원들이 사무실을 비워야 할 때 보안에 문제가 있어서 자동문을 설치하기로 결정하셨다네요.

원래는 다른 용도로 설계한 곳인데 사무실로 사용하려다 보니 생긴 문제인것 같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쪽과 공간분리를 해야하기에 ㄱ자로 칸을 막음과 동시에 가운데에 자동문 시공을 원하셔서 먼저 스텐레스 프레임을 세우는 작업을 진행하는 과정중입니다.


스테인레스 프레임 설치를 마치고 자동문 오퍼레이터와 자동문 도어까지 설치한 모습입니다.

중간 과정은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 관계로 생략합니다.


자동문 오픈은 공간구조상 터치스위치로 시공하였습니다.


사무실 밖에서 자동문을 잠그는 방법은 키스위치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키스위치는 모든 직원이 키를 갖고 다녀야 된다는 불편함이 있어서 비밀번호와 카드로 출입이 가능한 출입통제단말기를 설치해드렸습니다.

출입통제단말기는 비밀번호를 누르거나 카드를 작동시킬때 마다 자동문의 잠김과 해제가 반복되도록 원하시는 대로 시공하여 드렸습니다.


자동문 전원을 내리고 문을 개방해 놓을 경우 자동문 스위치가 높이 달려 있다보니 여직원들이 불편하다고 하셔서 자동문 전원스위치를 사용하기 편한 위치에 옮겨 달아드렸습니다.

 

소방법에 저촉되지 않도록 또한 화재시 안전을 위해서 자동문 출입구 바로 위에 비상유도등도 새로 달아드렸습니다.


안개 시트지 작업까지 마치고 홍천군청 토지주택과 자동문 시공작업을 종료하였습니다.


자동문 시공을 원하시면 천국자동문으로 상담 전화를 주세요.

언제나 친절한 상담을 약속드립니다.

천국자동문 상담전화 ☎ 010-6341-1913